오늘날과 같은 글로벌 디지털 시대에 고객은 '초연결성'을 기반으로 언제 어디서든 상품과 서비스를 비교하며 스마트한 구매와 소비를 하고 있습니다. PwC컨설팅은 B2C, B2B 고객 인사이트를 확보하기 위해 전통적인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보다 더욱 고객 관점으로 진화한 CEM(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서비스는 물론 각종 빅데이터를 결합한 분석 서비스와 더 나아가 플랫폼 전략에 기반한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를 모색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업이 고객과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보다 자립적으로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개인화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체계를 구현합니다.
고객에 대한 360도 총체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상품과 서비스의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걸쳐 고객이 최상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방안을 설계합니다.
고객 충성도 제고를 목적으로 멤버십 제도를 설계하여 지속적인 수익 창출, 고객 데이터 확보를 가능하게 합니다.
국내외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 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브랜드 채널 운영 전략 및 기획, 시스템 구축과 글로벌 확산을 위한 Transformation Management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경험 인사이트에 기반하여 CX 전략과 마케팅 실행을 연계함으로써 가시적 성과 달성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영업에 대한 현장 지원과 고객 정보의 자산화 등을 통해 영업 생산성 향상과 고객 관계의 촉진을 도모할 수 있는 방안을 설계합니다.
전통의 Call Center를 AI 기반 지능형 Contact Center로 진화 시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옴니 채널로 제공하기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제조, 수주, 화학, 바이오, HIgh-Tech 등 다양한 유형의 B2B 고객 Digital Journey에 따라 당사의 제품·서비스를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내외부 협업에 기반하여 제공하는 디지털 서비스를 설계합니다.
SaaS(Software as a Service) 기반으로 고객 접점의 디지털 혁신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구축 과정에서도 SaaS 솔루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SaaS 도입의 효과를 극대화하도록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