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Customer eXperience) / Digital Services 분야

Position

CX (Customer eXperience) / Digital Services 분야

  1. CX전략
    •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전략 수립(플랫폼 전략, CX 전략)
    • CEJ 설계 & 서비스 기획 등
  2. CX Operation
    • Sales / Marketing / Service / E-Commerce 운영모델 설계
    • 디지털 서비스, 마케팅 실행 및 디지털 운영 모델 수립
  3. Customer Data & Analytics
    • 고객 중심 데이터를 수집·연계, 분석하여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CX Insight 도출
    • CX360, 고객프로파일링, 내·외부 데이터활용, 고객분석 모형 설계·구현
  4. Customer Technology
    • 고객 경험 혁신에 필요한 디지털 솔루션(SaaS) 및 Tool 설계·구현(Salesforce, Adobe, CDP/DMP, MarTech 솔루션 등)

자격요건
  • 디지털 업무 수행 경험자
  • 플랫폼 / CX 전략 및 서비스 설계 경험자
     
채용절차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기타사항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

접수마감
  • 채용 시 마감

이력서 작성하기

이력서 작성 시 유의사항
  • 언어 환경설정을 ‘한국어(대한민국)’로 변경 후 입사지원 진행 부탁드립니다.
  • ‘내 관련 이력’ > ‘이력서’ 란에는 본인 이력서를 첨부합니다. (특별히 정해진 양식은 없으며, 자기소개서는 별도로 첨부하지 않아도 됩니다.)  
  • 파일 첨부 시 한글 파일(.hwp)은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Contact

정 윤 Partner
02-3781-3451
yun.jung@pwc.com

박세준 Partner
02-709-8073
sejun.s.park@pwc.com

신경선 Partner
02-3781-1670
kyung-sun.shin@pwc.com

응시 방법

상단의 "이력서 작성하기"를 Click 후 이력서를 작성해 제출

면접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면접 대상자는 개별 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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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KC Team

PwC Consulting, South Korea

Tel: 02 709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