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과 같은 글로벌 디지털 시대에 우리의 고객은 '초연결성'을 기반으로 언제 어디서든 상품과 서비스를 비교하며 가장 스마트한 구매와 소비를 하고 있습니다.
과거와 다른 스마트한 고객에 대한 인사이트 확보를 위해 전통적인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 관계 관리)보다 더욱 고객 관점으로 진화한 CEM(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고객 경험 관리) 서비스는 물론 각종 빅데이터를 결합한 Data 기반 분석 서비스와 더 나아가 플랫폼 전략에 기반한 고객과의 연결성(Connectivity)에 기반한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를 모색하는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조사들도 이제 Digital Transformation에 의해 Connected Customer 를 지향하는 바, 고객과의 연결성 (Connectivity)에 기반한 새로운 고객 가치 모색합니다.
고객에 대한 360도 총체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 Lifecycle 전반에 걸쳐 고객이 최상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방안을 설계합니다.
영업에 대한 현장 지원과 고객 정보의 자산화 등을 통해 영업 생산성 향상과 고객 관계의 촉진을 도모할 수 있는 방안을 설계 합니다.
디지털, 빅데이터 시대에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정형, 비정형 고객 데이터를 관리하고 다양한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는 방안을 모색합니다.
B2B 고객의 Digital Journey에 따라 End to End로 당사의 제품·서비스를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내·외부 협업 기반으로 제공하는 디지털 서비스를 설계합니다.
SaaS(Software as a Service) 기반으로 고객 접점의 디지털 혁신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구축 과정에서도 SaaS 솔루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SaaS 도입의 효과를 극대화하도록 지원합니다.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경험 Insight를 바탕으로, CX 전략과 마케팅 실행 Alignment로 가시적 성과 달성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E2E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내외 Global 기업의 디지털 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브랜드 채널(e-commerce 등) 운영 전략 및 기획, 시스템 구축과 Global 확산을 위한 Transformation Management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nytime Anywhere 임직원 소통 및 협업을 위한 Digital 업무지원체계를 마련하고, Data 기반 업무정보의 연결을 통해 구성원의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지원합니다.